유해 지기에 노출된 확실한 10 가지 증상

2022. 10. 13. 07:48유해지기란 무엇인가?/유해 지기에 노출된 확실한 10가지 증상

유해 지기에 노출된 확실한 10 가지 증상

 

Kaethe Bachler, Erfahrung einer Rutengaengerin, Veritas-Verlag. 8.Auflage. Linz. 1983, p.73

 

 

01. 잠자리 기피증

 

02. 잠자리에서 몇시간 동안 잠이 들지 않을 때

 

03. 심한 몸부림, 악몽, 자면서 소리 지를 때

 

04. 침대에서 떨어지거나 몸을 움추려 잘 때

 

05. 새벽에 잠이 깨어 잠이 들지 않을 때

 

06. 침대에서 한기를 느끼고, 이를 심하게 갈거나, 잠잘 때 심하게 땀을 흘릴 때

 

07. 아침에 잠에서 깨어났을 때 피곤하거나, 온종일 피곤이 지속될 때

 

08. 식욕이 없고, 아침에 토하는 증상

 

09. 초조, 신경질, 우울 그리고 아침에 일어나서 울 때 

 

10. 침대에서 근육이 뭉치거나 심장이 심하게 뛸 때

 

 

 

 

 

 

일반인들도 유해 지기 측정할 수 있다!

 

Willi H. Gruen, Erdstrahlen, unheimliche Kraft oder bluehender Bloedsinn?, Ullstein Sachbuch, Frankfurt am Main, 1986, p.89-93

 

 

"FM  라디오 - 접는 안테나(telescopic antenna)가 달린 라디오

 

1978년 비인 대학에서 석사학위 논문으로 유해 지기의 영향이 있는 곳에서 전자기장 세기가 변화한다는 내용으로 제출되었다. 이 논문의 저자는 음악 방송보다는 뉴스 같은 평탄한 목소리의 방송이 전자기장의 변화에 더 민감하다고 말했다.

 

당장 시험해 보라!

안테나를 수직으로 위치시켜 라디오를 뉴스같이 목소리가 나오는 방송국에 맞추고 방안을 이러저리 왔다갔다 해보라. 강한 잡음이 나는 곳이 바로 유해 지기가 있는 곳이다.

 

피부 저항 변화

 

유해 지기가 없는 곳에는 사람의 몸에는 차이가 있으나 보통 25 - 55 킬로 오옴 정도의 고유 저항을 나타낸다.

 

유해 지기가 있는 곳에서는 1 -2 초 사이에 약 200 킬로 오옴으로 상승을 하게 된다. 일반 저항계로 약 1,000 오옴 단위로 저항을 상승 시킬 수 있는 기계(Elektro-Geobioskop)를 손에 있는 특정한 침자리 혈점에  연결시켜 피부 저항을 측정한다."

 

 

기감 전문가처럼 유해 지기를 느끼는 능력이 없는 사람도 좋은 잠자리를 고를 수 있다.

 

개를 침실에 넣어두고 약 5 분 뒤에 개가 앉은 자리에 침대를 두면 된다.

 

절대로 고양이가 앉은 자리 근처는 피해야 한다. 고양이는 유해 지기를 좋아하고 그 자리에서 가르릉 거리면서 쉬고 잔다. 

 

여러가지 방법이 있으나 기감 전문가 바흘러씨는 자신의 책에서 무엇인가 불편하던가 지하 수맥의 유해 지기에 노출된 증상이 있을 때, 행운을 바라면서 침대를 약 1 미터 정도 이동해 보라고 권하고 있다. 몇일 간격으로 침대를 이동해보고 가장 편안하게 느끼는 자리에서 자면 되는 것이다.    

 

어린이들은 지하 수맥의 유해 지기에 더욱 예민하다. 많은 어린이들이 모여서 노는 곳은 유해 지기가 없는 자리이다. 필자가 어린이들이 노는 자리를 유심히 관찰을 하고 그 장소에 기감추와 기감봉으로, 그리고 손으로  기감해 보면 정말로 아무런 유해 지기가 없는 곳이었다. 어린이들은 유해 지기를 피할 수 있는 본능을 가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