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의 기감도

2022. 10. 13. 06:56기감도/인간의 기감도

라디에스테지 방법으로 그린 인간의 기감도

 

필자가 한국 정신 과학 학회 99 춘계 학술 대회 논문집 1999 년 4 월” 에 발표한 논문 중에서 인용하였다. 원래 발표 논문에는 흑백으로 그림이 나와 있으나 원본인 칼라로 올린다.

 

설명이 필요한 부분은 ( )로 부가 설명하였다. 내용중에서 지전류를 유해 지기(有害地氣)로 용어를 바꾸었다.

 

"라디에스테지에 의한 오라(aura) 기감 방법

 

소련의 키를리안 부부가 특수 사진기를 사용하여 사람의 손가락이나 여러 물체에서 방사되는 희미한 빛인 오라를 찍기 시작하였다. 최근 들어 한국에서도 오라 사진을 찍기 시작하였고, 키를리안 사진술로 필자의 손가락 사진을 찍어도 보았다. (필자가 독일에 있을 때 뮌헨 에소테릭 메세<에소테렉 메세란 아직도 독일에 남아있는 신비주의적인 비법들, 손금보기, 도형으로 운명 점치기, 재미있는 물건들 등이 전시되는 꽤 규모가 큰 전시회, 필자가 기감학을 배운 마이스터 크뢰거 씨도 한개의 부스를 마련하여 좋은 자리, 수맥 등을 찾아주는 홍보를 하였다> 에서 미국사람들이 손바닥을 기계에 올려 놓으면 손바닥에 있는 온몸의 혈의 오라를 감지하여 인체의 오라로 재구성해주는 사진을 본적이 있다. 한국정신과학학회 연구소 박병운 소장이 가지고 있는 손가락 오라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사진기를 말한다)

 

키를리안 사진술로 찍은 사진에 나와 있는 희미한 빛을 보고서 필자가 기감할 수 있는 여러 층으로 되어 있고 순환하는 바이오 에너지가 찍히지 않은 것을 보고, 현재의 기술로는 찍을 수 없는 완벽한 오라를 보여주기 위하여 필자의 예민한 라디에스테지 능력을 사용하여 인간의 바이오 에너지 순환을 그림으로 나타내었다.

 

필자의 라디에스테지 기감 방법은 기감하려는 바이오 에너지와 색연필의 바이오 에너지를 직접 비교 기감하는 방법을 사용하였다. 즉, 36 가지의 다양한 색을 가진 색연필의 색 바이오 에너지와, 필자가 바이오 에너지를 기감한 대상의 바이오 에너지를 직접 비교하여 같은 기감이 느껴지는 색연필을 선택하여, 그 바이오 에너지의 색, 크기, 위치, 순환 등을 종합 분석하여 바이오 에너지 순환도를 그렸다.

 

육체를 순환하는 바이오 에너지의 색은 기감하여 가장 뚜렷이 기감되는 색으로 바이오 에너지의 순환도를 그렸다.

 

바이오 에너지를 기감할 때 필자의 오감과 육감을 전부 사용하였고, 그리고 기감시 제 3의 눈으로 불리는 제 6 번 차크라와 머리 꼭대기의 정수리 부근의 제 7번 차크라, 명치 부근의 제 3번 차크라 부근에서 무거운 느낌이 들고, 각 차크라간에 바이오 에너지가 왔다갔다하는 움직이는 느낌이 나는 것으로 보아, 오감의 기관과 제 3, 6, 7 번 차크라가 서로 공조하여 정보를 입력, 분석해서 그림으로 나타내는 것으로 보인다.

 

특히 제 3의 눈으로 불리는 필자의 제 6 번 차크라로 보이는 희미한 빛은 보통의 눈과는 다른 색깔을 나타내었다. 원적외선이 많이 나오는 원적외선 전기 난로는 눈으로 보면 빨간 색이 주를 이루는 색으로 보이는 데 반하여, 제 3의 눈으로 보면 흐릿한 색으로 보이고 기감을 비교하면 녹색이 주를 이루는 색이었다. 제 3의 눈은 보통 눈과는 다른 방식으로 색을 보는 것 같다.

여러 사람을 기감 조사한 결과, 어떤 사람은 차가운 느낌이 나고, 따뜻한 느낌이 나는 사람도 있고, 바이오 에너지가 길게 뻗어 나오는 사람도 있고, 또 짧게 느껴지는 사람도 있었다. 필자의 바이오 에너지 순환도는 인체의 바이오 에너지의 순환이 어떻게 이루어지고 있는 가를 보여주고 있다.

 

바이오 에너지는 제 7 번 차크라인 정수리 부분을 통하여 유입되어 뇌속을 지나고 척수를 통하여 척추 끝에 위치한 꼬리뼈 부근의 제 1번 차크라로 흘러 들어와서 대순환 회로를 이루어 바이오 에너지를 전달한다.

 

그리고 대순환 회로를 통하여 유입된 바이오 에너지는 각 차크라를 통하여 육체의 앞쪽에서 상하로 방출되어 온몸을 순환하고, 한 번 순환한 바이오 에너지는 리사이클 되어 각 차크라로 유입되는 소순환 회로를 각각 이룬다.

 

인체의 각 기관은 자신에게 주파수가 맞는 바이오 에너지에 동조되어 대우주가 만들어 놓은 바이오 에너지의 회로인 대순환 회로와 소순환 회로를 통해서 바이오 에너지를 공급받는다.

바이오 에너지 순환 회로가 잘 작동하는 사람은 영적, 정신적, 육체적으로 건강하고 바이오 에너지 순환 회로 중에서 바이오 에너지가 잘 순환되지 않는 기관이 생기면 바이오 에너지를 공급받지 못하게 되어 서서히 그 기관의 작동이 방해를 받게 된다.

 

앞으로 수많은 과학자들의 노력으로 키를리안 사진보다 더 정확한, 존재하는 모든 바이오 에너지를 찍을 수 있는 고감도 바이오 에너지 사진기를 개발할 것이다. 고감도 바이오 에너지 사진기를 개발함으로 인체가 큰 병으로 이행되기 전에 바이오 에너지 순환의 이상을 치료해 줄 수 있는 첨단 의학 시대가 도래할 것이다.

 

바이오 에너지 순환도

 

색의 의미

 

1. 적색: 제 1 번 차크라와 연결되어 있고, 척추의 끝 부분인 꼬리뼈에서 방출되는 인간 생명의 근원 에너지로 뼈, 살, 피부, 머리카락 등 모든 물질의 육체와 관계가 있다. 바이오 에너지가 잘 순환되는 사람은 3개의 층을 가지고 있고, 육체의 앞쪽에서 뒤쪽으로 모든 물질의 육체에 강한 바이오 에너지를 공급한다.

 

2. 주황색: 제 2번 차크라와 연결이 되어 있고 성기능과 관계가 있다.

 

3. 황색: 제 3번 차크라와 연결이 되어 있고 소화 기능과 관계가 있다.

 

4. 녹색: 제 4번 차크라와 연결이 되어 있고 심장 기능 및 인체의 면역 기능과 관계가 있다.

 

5. 청색: 제 5번 차크라와 연결이 되어 있고 호흡 기능과 관계가 있다.

 

6. 황금색: 제 6 번 차크라와 연결이 되어 있고, 5 감각 기관과 의식의 두뇌와 관계가 있다.

 

7. 자색: 제 7번 차크라와 연결이 되어 있고 인체의 바이오 에너지 전달 통로로 기감 능력이나 무의식의 두뇌와 관계가 있다.

 

 

 

바이오 에너지 순환도

 

1. 영적, 정신적, 육체적으로 건강한 사람의 바이오 에너지 순환도

 

여러 색의 바이오 에너지가 온몸을 골고루 순환한다.

 

 

 

 

2. 술 취한 사람의 바이오 에너지 순환도

 

소주 2병을 마시고 완전히 취한 알고 있는 사람의 바이오 에너지 순환도를 그렸다. 그림과 같이 빨간 색의 바이오 에너지가 춤을 추고 있고, 정수리로 검은색의 천기가 유입되고 있고, 노란 색은 순환되지 못하고 육체 속에 갇혀 있다.

 

 

3. 바이오 요법 치료를 받거나 바이오 운동을 해보지 않은 40대 여자 분의 바이오 에너지 순환도.

 

평소 아픈 데도 없고 자신이 건강하다고 생각하고 있는 여자 분인 데, 빨간색 바이오 에너지가 별로 없고 어두운 색으로 바이오 에너지가 나타나고 있다.

 

 

 

 

4. 바이오 요법 치료도 받고 바이오 운동도 수련하고 있는 40대 여자 분의 바이오 에너지 순환도

 

전체적으로 골고루 바이오 에너지가 순환되고 있으나 상체보다는 하체 부분의 바이오 에너지 순환이 아직 약하다.

 

 

 

5. 말기 간암 환자의 바이오 에너지 순환도

 

온몸이 어둡고 검은 색의 바이오 에너지에 둘러싸고 있다.

 

 

 

6. 부산에서 영어 강사로 일하고 있는 캐나다 국적의 20대 백인 남자의 바이오 에너지 순환도

 

빨간 색의 바이오 에너지가 한국 사람은 3개의 층이 있으나 백인은 한 겹만 있고 여러 색깔의 바이오 에너지가 골고루 있으나 한국 사람보다는 단순한 색을 나타내고 있다.

 

 

7. 아주 화가 난 30대 남자의 바이오 에너지 순환도

 

바이오 에너지가 어두운 색을 띠고 있고, 바이오 에너지 순환이 약해져 있다.

 

 

 

8. 기분 좋게 웃고 있는 50대 남자의 바이오 에너지 순환도

 

바이오 에너지 순환이 평상시 보다 잘되고 있다.

 

 

 

9. 강한 유해 지기 위에서 장시간 머물렀을 때의 바이오 에너지 순환도

 

바이오 에너지 순환이 유해 지기의 방해를 받아서 어두운 색을 띠고 있고 약해져 있다.

 

 

 

10. 뇌졸중을 앓고 있는 60대 여자의 바이오 에너지 순환도

 

바이오 에너지 순환이 잘되고 있지 않고, 어두운 색을 나타내고 육체에서 삐뚤어져 있다."

 

 

 

 

기감도 2

 

기공 수련자의 기공 수련후 기감도

 

 

 

기공 수련자의 기감도

 

 

 

 

기공 수련자의 기감도

 

 

임종하는 노파의 기감도: 미세 에너지가 정수리로 빠져 나가고 있다, 한달 뒤에 임종하였다. 미세 에너지를 서서히 잃으면서 어느 임계점에 도달하면 신진대사가 정지되고, 그리하여 육체가 황폐화되면서 임종하는 것으로 보인다

 

 

알코홀 중독자의 기감도: 왼쪽의 미세 에너지가 육체에서 빠져 나와 있고, 오른쪽은 색이 어둡다

 

 

 

알코홀 중독자의 기감도: 왼쪽으로 미세 에너지가 빠져 나와 있고, 색이 어둡다.

 

빙의된 사람의 기감도 : 오른쪽으로 다른 영혼이 들어와 있다. 빙의가 되면 한 개의 육체에 두 개 이상의 영혼을 가지게 되어, 영혼의 숫자대로의 마음이 생겨나서 분심이 되고, 의지가 약해진다.

 

빙의된 사람의 기감도: 오른 쪽으로 미세 에너지가 삐뚤어져 있다.

 

 

 

 

골초의 기감도: 미세 에너지가 어두운 색이다. 온몸에 미세 에너지 순환이 잘 되지 않는다.

 

 

어느 백인 여자의 기감도: 목 부근에 기가 막혀있다.

 

 

 

어느 흑인 남자의 기감도: 보통 체구, 기가 많이 퍼져 있다. 더운 지방에 사는 사람이기 때문에 열을 빨리 배출하기 위해서 기가 퍼져 있는 것일 지도 모른다.

 

 

어느 아랍인 남자의 기그림: 매부리코 마른 체구, 강한 이상, 흑인과 유사한 기감도가 그려 졌다. 위와 간, 소장 등 소화 기관에 공급되는 기가 막혀 있어서 소화에 문제가 있을 것으로 보인다.

 

 

필자는 여러 가지의 기감도를 그리면서 미세 에너지가 잘 통하는 보기좋은 그림이 되는 조건과 반대로 미세 에너지의 유통에 문제가 있는 조건을 분류하여 보았다.

 

 

1. 미세 에너지가 잘 통하는 경우

 

기공 수련하는 사람

 

기분 좋게 웃고 있는 사람

 

 

 

2. 미세 에너지가 안통하는 경우

 

 

술에 대취한 사람

 

간암 환자

 

화가난 사람

 

강한 유해 지기 위에서 장시간 머무르고 있는 사람

 

뇌졸중 환자

 

기공 수련하지 않는 사람

 

골초

 

빙의된 사람

 

알코홀 중독자

 

 

미세 에너지가 잘 통하는 기감도를 가진 사람이 되기 위하여 위의 조건들을 잘 생각해 보라.

 

항상 미세 에너지가 잘 통하는 사람이 되기 위하여 기분 좋게 많이 웃고, 그리고 기공 공부, 기공 수련을 하라.